영진노에비아, 우수 전문점 일본 연수
영진노에비아, 우수 전문점 일본 연수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05.1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박5일 동안 노에비아의 품질력, 우수성 직접 체험 기회 가져

영진노에비아(주)(대표이사 박수철)는 지난 04월21일부터 25일까지 4박 5일 동안 실적이 우수한 전문점주들을 대상으로 36번째 일본연수를 실시했다.
 

일본연수는 연구소와 공장이 위치하고 있는 시가 연수원에서의 일정과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헬리콥터 투어 및 메이플아리마에서 쇼핑, 아리마에서의 온천, 남바쇼핑 등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재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연수에서는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헬리콥터 투어가 진행되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교육은 노에비아화장품의 우수성과 차별성을 직접 보고 배울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 졌으며 스페치알레에 대한 제품특징, 스킨케어제품과 뷰티제품의 교육, 퀵 마사지기법 등의 강의가 진행됐다.
 

교육에 참가한 우수 전문점주들은 시가 연구소와 허벌가든, 제조공장의 견학이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밝혔다.
 

시가 연구소는 신원료 하나를 개발하기까지의 노력과 타회사와 비교할 수 없는 노에비아만의 엄격한 안전성을 확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참가자들은 신약을 개발하는 과정과 비슷할 정도의 엄격한 원료 배합 공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
 

또 세계에서 채취해 온 각종 약초가 재배되고 있는 어벌가든에서는 성분의 이름만 익숙하던 실제 약초들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으며 ISO9001(국제품질보증규격)과 ISO14001(환경처리시스템 국제규격) 획득한 노에비아 시가 제1공장은 유리벽을 통해 내부의 제조시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참가자들의 시아를 넓혔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은 노에비아 스킨크림 제조과정에 직접 참여해 봄으로써, 노에비아 제품이 초정제된 원료를 사용하며 최첨단시설에 의해 엄격하게 관리되어 생산된다는 것을 몸소 체험할 수 있었다.
 

이와 관련 영진노에비아 측은 “이번 일본연수는 노에비아화장품의 우수성을 재확인하고 직접 체험하는 기회로 사업에 대한 확신을 갖는 계기가 되었을 뿐 아니라, 노에비아화장품이 다른 화장품에 비해 안정성을 최고로 중시하는 화장품임을 깨닫는 시간”이었다며 “다음 37기 일본연수는 오는 10월 실시예정으로, 더 많은 전문점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자리가 되어 노에비아화장품의 우수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www.knoev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