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과 미백 담은 기능성 한방 화장품!
수분과 미백 담은 기능성 한방 화장품!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05.1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은코스메틱, ‘비담은 시율 24 수백라인’ 출시

한방화장품의 전문화를 기치로 ‘비담은 시율’ 기초와 색조 라인을 출시했던 ㈜다은코스메틱(대표 이재훈)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겨냥한 수분, 미백 기능성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비담은 시율 24 수백라인’은 피부 겉뿐만 아니라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주는 제품으로 수분과 미백을 동시에 해결한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다.
 

이 제품은 동의보감과 향약집성방, 한의학대사전의 처방이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백결수를 함유한 프리미엄 한방 기능성 미백화장품으로 24시간 끊이지 않는 수분 공급시스템과 24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미백효과를 주요 컨셉으로 하고 있다.
 

또한 홍삼, 백년초, 황금, 백지, 괄루근, 황백, 금은화, 상백피, 당귀, 율피, 생열귀의 11가지 한방 추출물의 복합원료인 백결수(百結水)를 함유하여 잡티 없이 하얗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제품은 24 수백 스킨과 에멀젼,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구성 제품이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더해준다.
 

우선 24 수백 스킨(150ml)은 기존의 한방향을 뛰어넘어 진한 한방향이 아닌 한방 꽃향에서  우러나오는 후로랄향으로 처방했으며 깊은 수분 공급과 피부진정효과가 있으며, 24 수백 에멀젼은 가볍고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 건조함 없이 칙칙함을 개선하며 수분감이 오래 머물러 맑고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또한 고영양 에센스인 24 수백 에센스(40ml)는 피부의 수의 흐름을 조화롭게 다스려 깊이가 다른 촉촉함을 주는 한방 수분에센스로 강력한 미백효과가 강점이며 24 수백 크림(50ml)은 수의 기운을 복도다 주는 상백피로 지속적인 보습감을 부여해준다.
 

다은코스메틱 박홍국 마케팅팀장은 “이번 24 수백라인은 피부 속부터 서서히 수분을 채워주고 증발하지 않도록 잠가줘 물기를 가득 머금은 듯 촉촉함을 전해주며 한방화장품이면서도 바를 때 신선한 수분감과 상쾌함이 동시에 스며들어 피부 겉과 속 ‘24시간 수분 공급’을 유지시켜 줄 수 있다”면서 “특히 건조, 버석거림, 칙칙함의 원인이 되는 각질층의 대사기능을 개선해 세포에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다은코스메틱의 비담은 시율 전 라인은 전국의 600개 화장품 전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daeun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