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웰, 로고 디자인 페스티벌
제니스웰, 로고 디자인 페스티벌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11.04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로고 이용한 디자인 내달 7일까지 공모
제니스웰이 또 하나의 아트 캠페인을 전개한다.

신선 화장품 제니스웰 지난 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2008 제니스웰 로고 디자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제니스웰 로고를 이용한 순수 아트 또는 의류, 생활용품 등이 해당되며, 제니스웰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당선자에게는 총 5백만원 상당의 화장품 상품권을 수여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1만 원 상당의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제니스웰 로고 디자인 페스티벌은 제니스웰 사이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작품 주제와 분야는 자유이다. 제니스웰 로고를 이용한 순수 아트, 로고를 다양하게 변형한 디자인, 로고를 각종 제품에 적용한 디자인 중 하나를 택일해 사진이나 스케치 형태로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1등 1명에게는 1백만원 상당의 화장품 상품권, 2등 2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화장품 상품권, 3등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화장품 상품권을 수여한다. 또 당선작 및 우수 작품은 이사라 극사실화 작가, 나난 윈도우 페인팅 작가의 제니스웰 로고 디자인 작품과 함께 갤러리에 전시하고 디자인 전문 잡지인 ‘디자인 정글’에 게재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무빙 갤러리’ 등 일상 속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문화 활동을 벌이고 있는 제니스웰의 또 다른 아트 캠페인으로 제니스웰 로고의 다양한 재구성을 통해 누구나 생활 속에서 디자인을 직접 실천해 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특히 ‘사람과 자연을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과 심신의 조화’라는 제니스웰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로고를 활용함으로써 제니스웰이 추구하고자 하는 바를 소비자와 공감하고자 한다.



젠(ZEN) 사상을 의미하는 Z, 윤회를 상징하는 원, 자연의 생명력을 상징하는 넝쿨로 이뤄진 제니스웰 로고는 인간과 환경을 우선시하는 제니스웰의 철학을 담고 있다.



이미숙 제니스웰 브랜드 매니저는 “‘사람’과 ‘자연’이 가장 우선이라는 제니스웰의 철학이 화장품에만 국한되지 않고, 생활 속 어디에서나 함께할 수 있다는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싶다”며 “이 철학에 공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새로운 예술 작품을 탄생시키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니스웰은 화학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사용하고, 제조한 지 3~6개월 이내의 화장품만 판매하는 등 사람과 자연을 배려하는 마음을 실천하고 있다.



또 브랜드 론칭부터 윈도우 페인팅 작가 나난과 극사실화 작가인 이사라의 작품을 패키지에 적용한 아트 화장품을 선보여 소비자의 인기를 끌고 있다. ‘아트 화장품 패키지’, 거리 전시회인 ‘무빙 갤러리’, ‘프레쉬 가든’ 전시회 등 다양한 예술 장르를 통해 제니스웰은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www.zeniswel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