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화이트닝 홍보 강화
이자녹스 화이트닝 홍보 강화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4.2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자녹스 소비자 BM 4기 발대식
이자녹스는 지난 15일 LG생활건강 여의도 사옥에서 ‘소비자 BM 4기’ 19명과 함께 발대식을 갖고 ‘멜라닌 독립 혁명’을 컨셉으로 출시된 ‘White X-II+ 화이트닝 레볼루션’ 홍보를 강화하고 나섰다.



소비자 BM 4기는 올해 LG생활건강이 오픈한 소비자 커뮤니티 사이트 엘슈머(L-sumer)를 통해 4대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프로슈머들로 이미 온라인에서 자신의 개인 블러그를 운영하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이들이다.



선정된 소비자들은 기존의 대학생 위주의 소비자 BM과 달리 대학생이나 주부만으로 구성된 것이 아니라 웹 디자인 등의 직업을 갖고 있는 직장인들이 주축이 된 점이 이색적이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이자녹스가 올 상반기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 화이트닝 라인 ‘ISA KNOX White X-II+’에 대한 제품 소개 및 간단한 제품 품평으로 진행되었으며 마케팅 전략이 공개되어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자녹스 구혜경 BM에 따르면 지난달 출시된 ‘White X-II+ 화이트닝 레볼루션’은 지난 2006년부터 기획 된 제품으로 국가시책 사업으로 개발된 멜라키트 성분과 LG생활건강의 독자 성분인 ‘3白키트’ 성분이 함유되어 알부틴 등 기존 미백 제품에 300배의 효과를 갖는 제품이다.



피부 침착의 근본적인 원인이 되는 붉은 기부터 피부의 겉과 속의 기미인 검은 멜라닌까지 해결해 주는 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이자녹스는 소비자들의 제품인지부터 제품의 노출, 매장 방문 유도를 통한 구매까지 마케팅 전략을 한달 반 동안 진행해 왔다.



먼저 소비자들의 제품 인지 확대를 위해 이자녹스는 4월부터 메인 모델인 이효리와 이지아를 투톱으로 TV광고를 방영했으며 제품 발매일에 맞추어 명동 거리에서 ‘멜라닌 독립 혁명’이란 컨셉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다.



케이블 TV의 경우 다양한 매체에 홍보하기 보다는 30대 여성들이 많이 찾는 1개 체널에 집중 공략할 예정으로 현재 매체 선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잡지와 전문지 등에 인쇄 광고 등을 다양한 방법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또 제품 노출 확대는 네이버 등의 포털 사이트를 통해 화이트닝 제품 관련 노출이 늘어날 수 있도록 하는 계획을 갖고 있다고 밝혔으며 소비자 구매 유도를 위해 카드사 제휴와 샘플 홍보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구 BM은 “White X-II+ 화이트닝 레볼루션의 세럼은 이미 출시이후 꾸준한 매출을 기록,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이번주 중 출시되는 스팟RX와 선팩트의 경우도 다양한 기능과 간편한 화장을 원하는 이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여한 소비자 BM 중 현재 온라인 마케팅 일을 하고 있다는 박서진(29) 씨는 “평소 화장품을 좋아해 관심이 많았는데 소비자 BM으로 활동하게 돼 기쁘다”면서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이자녹스 화이트닝을 알리는데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번 소비자 BM 4기로 참여한 이들은 오는 7월까지 3개월간 개인 블러그와 각종 사이트에 제품 홍보를 진행하게 되며 신제품 개발 및 제품 평가에 대한 설문 작성, 프로모션 및 광고에 대한 아이디어를 이자녹스에 제공하게 된다.

www.isaknox.co.kr

▲이자녹스는 지난 15일 LG생활건강 사옥에서 ‘소비자 BM 4기’ 19명과 함께 발대식을 갖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