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사내 뷰티클래스 강좌 개최
소망화장품, 사내 뷰티클래스 강좌 개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2.2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여명의 직원 대상···각종 뷰티에 관한 강좌
소망화장품(대표 이사 강석창)이 사내 직원들을 대상으로 뷰티클래스를 개최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어내고 있다.



이번 강좌는 소망화장품만의 특별한 제도중의 하나인 ‘직원 제안제도’ 부문에서 지난해 1위로 선정된 ‘사내 뷰티클래스 강좌 제안’을 계기로 계획되었으며, 약 2백여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신청자에 한해 각종 뷰티에 관한 강좌로 구성된다.



서울 본사 2층 교육장에서 학술팀의 주관하에 진행되고 있는 이번 강좌는, 전담 교육강사들이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 네일아트&케어 의 3가지 카테고리별로 나뉘어 수강생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미 3회에 걸쳐 기본 메이크업 단계를 마친 상태이며, 한 코스당 약 3개월간에 걸쳐 기본적인 메이크업부터 최신 트렌드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 네일아트에 이르기까지 매회 다양한 메이크업 및

헤어에 관한 뷰티 강좌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뷰티클래스를 총괄하고 있는 학술팀 권경란 과장은 “소수인원만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예상보다 뷰티클래스 강좌를 듣고 싶어하는 직원들이 너무 많아서 경쟁률이 치열했다”며 “앞으로는 분기별 기수제도를 운영하여 연말에는 기수별 메이크업 경연대회를 펼쳐 수상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사내 뷰티클래스를 보다 활성화시키는 방안들을 계획중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뷰티클래스 강좌가 끝난 후에는 매회 참석자 전원에 메이크업 관련 신제품을 증정하는 등, 회사측 또한 여러 방면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있다고 한다.



www.beautycred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