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이크업협회, 21차 정기세미나 개최
한국메이크업협회, 21차 정기세미나 개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11.2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드라마 ‘태왕사신기’ 김봉천 분장 감독 특별 강의
한국메이크업협회(회장 오세희)가 지난 15일 제21차 정기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메이크업협회에서 정기적으로 실시되는 하반기 세미나로써 세미나전문 문화공간 토즈에서 협회원들과 임원진, 관련학과 대학 교수, 강사 등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된 것.



이번 세미나는 오세희 회장의 인사말과 협회 동정으로 시작하여 △ 1부, '태왕사신기' 드라마 분장에 관하여 김봉천 태왕사신기 분장감독 △ 2부 트랜드 메이크업을 오대식 샤넬 수석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진행했다.



1부는 현재 MBC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태왕사신기’의 시대상과 역할에 맞는 배용준, 최민수씨 등 작업 과정 자료에 대한 프레젠테이션과 현장에서 접하였던 작업경험으로 이루어진 실질적인 분장 테크닉등으로 준비하여 심도있게 강의했다.



2부는 올 겨울 트랜드 메이크업으로 도자기메이크업의 특징을 시연했으며 피부톤에 맞는 파운데이션 선택과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대해 강의가 이루어졌다.



이외에도 한국메이크업협회 전북지부 세미나와 대구지부 세미나가 각각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실시됐다.



한편 협회에서는 이번 정기세미나를 성황리에 끝내며 오는 12월 8일 역삼동 그레이스홀에서 개최되는 2007년도 송년회에 협회원들과 참석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www.kmakeup.co.kr



▲ 한국메이크업협회가 지난 15일 제21차 정기세미나를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