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전문가협, IMATS 참가
메이크업전문가협, IMATS 참가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2.15 0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수 파견, 시장 조사 견학
한국메이크업전문가협회(안미려 회장)는 최근 개최된 세계 유일의 메이크업 축제 IMATS(International MakeUp Artist Trade Show 2007)에 참가했다.



IMATS는 세계에서 유일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쇼로 1990년대 중반 분장사와 제품 회사들의 만남의 장이 전혀 없었던 시기, ‘Make-up Artist’ 잡지사 사장인 마이클 키(Machael Key)가 1997년 8월에 처음으로 개최했다. 이 쇼는 아티스트들과 프로닥트 제작자들까지 그들이 원하는 것들을 볼 수 있게 했으며 전시, 제품들, 데몬스트레이션, 교육들이 세계적인 브렌드들에 의해 이뤄졌고 미래의 메이크업아티스트들에게 안목을 키우고 세계적이 되도록 교육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대회는 1월 27, 28일 영국 런던에 위치한 비즈니스 디자인센터에서 열렸으며 6월 23, 24일에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파사디나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메이크업전문가협회는 이번 참관을 통해 국제 교육 및 국제 대회에 선수단을 파견시키고 시장조사를 진행했다. 28일 이후 프랑스 MAKE UP FOR EVER에서 패션쇼메이크업, 스테이지메이크업, 환타지메이크업, 에어브러쉬메이크업 등 메이크업 트랜드 교육을 참관했다.





▲한국메이크업전문가협회는 최근 개최된 세계 유일의 메이크업 축제 IMATS에 참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