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코메리, 환상의 선상파티
파코메리, 환상의 선상파티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6.01.18 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점장·협력사 등 초청 선상 시무식 거행
토털뷰티 기업인 파코메리(대표 박형미)가 새해를 맞아 시무식을 겸한 환상적인 선상 파티를 실시했다.



지난 1월 7일 오후 6시 잠실 선착장 한강 유람선에서 거행된 이번 행사는 박형미 사장을 비롯 전국 지점장과 협력사 대표 등 1백50여명의 인사가 참석해 유람선에서의 환상적인 야경속에서 파티를 만긱했다.



이날 행사를 직접 기획한 파코메리 박형미 사장은 "선상에서의 한강의 야경은 세계 어느 곳의 야경보다도 아름답기에 이 같은 행사를 기획하게 됐으며", "지난해에 출범한 파코메리가 짧은 기간동안 업계에서 놀랄만한 성과를 올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준 전 파코메리 임직원들과 협력업체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선상파트를 준비했다"고 행사 기획의도를 밝혔다.



4시간여에 걸쳐 진행된 이번행사에는 전국 21개 지점장과 사원, 협력업체 대표, 언론사 취재진 등이 다함께 참여하는 매직쇼, 지점별 장기자랑, 경품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돼 참여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우수실적 사원과 공로 지점장에 대한 표창 수여식도 함께 진행됐다.



특히 실내 조명을 끄고 촛불만을 켜 놓은채 와인한잔과 함께 한 한강의 야경은 모든이들의 탄성을 자아낼 정도로 아름다운 광경을 연출해 행사를 더욱 고조시켰다.



박형미 대표는 "이런 아름다운 선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며 "전직원과 모든 협력업체가 모두 함께 성장하고 또한 성공할 수 있도록 최고의 기업, 최고의 파트너가 되도록 모든 노력과 열정을 쏟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