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파리, 신제품 무료 체험 이벤트 실시
로레알 파리, 신제품 무료 체험 이벤트 실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6.01.1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천여명에게 ‘엑셀랑스 크림 더블튜브’ 발매
로레알코리아의 로레알 파리가 지난 19일 새치커버 전용 염모제 엑셀랑스 크림 더블튜브 출시를 기념해 총 1천여명의 소비자들이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체험행사를 실시했다.



출시에 앞서 실시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제품상표를 노출하지 않고 타사 제품과 비교체험하도록 하는 것)에서 새치를 커버하는 효과,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컬러에 대한 만족도, 염색 후에도 모발이 부드럽고 손상없다는 점에서 매우 만족스럽다는 호평을 받은 엑셀랑스 크림 더블튜브의 뛰어난 제품력을 체험해 보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실시하는 행사.



엑셀랑스 크림 더블튜브는 3단계 모발보호(트리플 프로텍션 시스템)로 잦은 새치 커버 염색에도 모발 손상을 막아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시켜준다. 부드러운 크림 타입이라서 모발에 고르게 흡수되고 새치 및 흰머리가 많은 부분도 자연스러운 컬러로 감쪽같이 커버해준다. 2개의 튜브로 짜서 염색 후 남은 용량은 새로 자라난 새치 모발의 부분 염색에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경제적이다. 내장된 염색용 빗은 모발의 뿌리 부분까지 염색할 수 있어 새치 커버에 기능적이며, 부드러운 살구향이 염색하는 동안 기분을 좋게 한다.



색상은 총 4가지 컬러 5NB(짙은 자연갈색), 6NB(자연갈색), 6GB(마호가니 자연갈색), 7GB(황금빛 밝은갈색)로 구성됐다.

www.lorealparis.co.kr





▲ 로레알코리아의 로레알 파리가 지난 19일 새치커버 전용 염모제 엑셀랑스 크림 더블튜브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체험행사를 실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