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과일나라 한마당 큰 잔치`
웰코스 `과일나라 한마당 큰 잔치`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2.07.2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 브랜드 13품목 신제품 등 전략 토의주력


(주)웰코스(대표 김영돈)는 지난 6월 20일부터 21일 양일간 오산 롯데 연수원에서 `과일나라 2002년도 하반기 정책발표와 한마당 큰잔치`를 가졌다.



과일나라 대리점장·총무·순회사원와 본사 임직원 등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진 이번 세미나에서 웰코스는 시판부문의 패밀리브랜드인 과일나라의 상반기 매출목표 달성에 따른 대리점장과 직원과 과일나라 사업부 직원들의 노고를 자축하고 아울러 하반기 매출목표 달성을 위한 공동체 의식함양의 일환으로 축구대회를 실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하반기 시판시장의 점유율 확대를 위해 최근 발매한 신제품 교육을 통해 총 3개 브랜드 13품목의 신제품과 뉴얼 제품을 소개했다.



웰코스 김영돈 사장은 "하반기 영업에 강력한 경쟁력을 구축하기 위해 개발한 신제품의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위해 지속적인 제품교육과 판촉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며, 새로 출시된 브랜드들이 해당분야에서 강한 경쟁력을 갗춘 파워브랜드로 커 나갈 수 있도록 브랜드인지도 향상을 위한 대중 매체를 적극 활용하는 광고·홍보 전략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의욕적인 포부를 밝혔다.



이어 하반기 영업정책 발표에서 과일나라 사업부 윤희동 차장은 "영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매월 꾸준하게 1품목 이상 신제품을 출시했던 상반기와 마찬가지로 하반기에도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아울러 무엇보다도 전문점의 수익성 확보를 위해 원활한 제품수급과 참신한 판촉물을 지급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하반기 영업정책의 방향을 제시했다.



기사입력일 2002-07-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