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소재 ‘고탄력 콜라겐 엑스’ 개발
첨단소재 ‘고탄력 콜라겐 엑스’ 개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4.09.2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세이도, 피부탄력에 형상기억효과 응용…에릭실 출시
시세이도는 지난 21일 ‘에릭실’에서 화장품업계 최초로 형상기억효과를 지닌 최첨단 미용액 ‘콜라게니슈리프트 EX’(50ml 5천엔)를 한·일 동시 발매됐다.



압력을 가해도 곧 원상태로 회복되는 형상기억효과를 지녀 높은 탄력성을 발휘하는 최첨단소재의 베이스에 해양성 콜라겐 등 복합성분을 처방한 신기술소재 ‘고탄력 콜라겐엑스’를 배합했다.



피부의 안팎에 리프팅넷을 펼쳐서 탄력성을 보강해 주줌으로써 피부탄력을 형상기억시킨다.



시세이도 ‘프라우디아’는 추동기 건조한 피부에 대응하는 고형유화 파운데이션 ‘포르밍모이스트 팩트’(리필7색 각 3천2백엔, 팩트케이스 SEⅡ 2천엔, SPF10·PA++)와 부분용 파운데이션 ‘포르밍일미네이터’(3천2백엔, 팩트케이스 DNⅡ 1천엔)를 출시했다.



윤기연출 오일을 듬뿍담은 투명도 높은 신개발소재인 구상분체 ‘수적파우더’와 광선을 모아서 강력히 반사시키는 ‘광 포르밍파우더’에 의해서 물에 젖은 듯한 유택성가 입체감 넘치는 탄력성 피부를 실현한다.



포르밍일미네이터는 스틱타입의 하이라이트 파운데이션. 리플렉션기술에 의해서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한다. 프라우디아의 파우더타입 파운데이션을 세트할 수 있는 다단식 타입의 콤팩트케이스도 함께 출시되었다.



그리고 시세이도 인터내셔날은 ‘시세이도 화이트 루센트’ 브랜드에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밝은 피부를 조성하는 ‘맛사지 크림’(의약부외품 82g 5천5백엔)을 발매했다. W/O(워터인 오일) 유화 타입이다.



멜라닌생성에 관여하는 효소티로시나제의 활성을 억제하는 미백유효성분인 비타민 C 에틸이 프레멜라닌 DHICA의 멜라닌 화를 억제해서 기미 주근깨를 막는다. 티로르엘레멘트의 향기를 지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