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노하우` 원료․기술 서비스
`20년 노하우` 원료․기술 서비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3.14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원료산업 현장 15 - (주)고원화성


(주)고원화성(대표 고태원)은 지난 83년 11월 주식회사로 설립 후 20년간 화장품 원료만을 공급해온 회사로 스톡 세일과 오퍼 세일을 병행하고 있다.



1천 평방미터 규모에 2개동으로 구성된 창고가 경기도 곤지암에 위치, 고속도로와 연계돼 있어 원료 배송을 보다 빠르게 수행할 수 있다.



단순한 원료의 공급에 그치지 않고 우수한 원료와 함께 기술 서비스를 지원한다는 취지 아래 기술 자료의 배포와 기술을 지원하고 있다. 또 세미나 개최 등을 통한 연구지원에도 힘쓰고 있다. 특히 현재 화장품의 기본 이론인 유화 이론을 정립한 ICI Surfactant와 Shin Etsu Silicone의 기술지원과 공동작업으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뤄지고 있다.



해외 주요 수입업체로는 계면활성제부터 ester oil, 인지질 유도 계면활성제, 자외선 차단제등을 생산하는 Uniqema, 세계 3대 향료회사 중 하나인 Quest, Ineos Silicas, Koster Keunen, Nihon Koken Kogyo, 일본의 대표적인 실리콘 전문회사인 Shin Etsu Silicone 등이 있으며 이밖에도 세계 각국의 우수한 화장품 원료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지난 2000년 그린넷과 공동으로 새로운 코팅 분체를 개발, 특허출원했다. 이 코팅 분체는 ceramide와 Vitamin E, squalane, silicone 등을 다중 코팅해 메이크업에서도 세라마이드와 비타민 E 등의 영향으로 스킨케어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고원화성은 앞으로도 원료공급의 노하우를 살리고 고객들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사입력일 : 2002-03-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