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스, `바디전문` 재도약 선언
에바스, `바디전문` 재도약 선언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2.03.14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략제품 `에스떼` 발매…공격적 영업 돌입



(주)에바스화장품(대표 김용근)은 지난 7일 스위스그랜드 호텔 플라맹고홀에서 고기능성 바디전문 브랜드 `에스떼` 출시를 기념하는 발매행사와 함께 3월 대리점장 세미나를 개최했다.



전국 대리점장과 영업사원 약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에바스화장품이 바디제품의 이미지를 고급화하고 바디전문 기업으로 재도약을 목표로 기획한 에스떼에 대한 판매 활성화와 영업력 강화에 역점을 둬 진행됐다.



김용근 대표이사는 영업일선의 대리점장과 기타 협력업체,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로 출시하는 에스떼브랜드에 대해 “바디전문회사로의 입지를 강화시키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고가 프리미엄 바디브랜드인 만큼 각별한 애정을 갖고 영업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 고가·고기능성 바디브랜드 개발로 시장선점과 M/S 확대 ▲ 실질적인 고마진 브랜드 개발로 조직강화와 안정화 ▲ 바디전문 기업으로의 이미지 제고와 브랜드 육성 등을 신브랜드 발매와 관련한 전략과제라고 밝혔다.



`소수의 특별한 사람들만을 만이 갖는 아움다움(Esoteric+Aesthetic)`이란 뜻을 지닌 에스떼는 럭셔리 바디베일(160ml)·력셔리 바디베일(160ml)·안티 셀룰라이트 바디 컴플렉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30∼35세를 타깃으로 하고 있다.



한편 에바스화장품은 아로마 효과가 추가된 출시를 기회로 올해 전년대비 30% 성장한 2백50억원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www.evas.com" target="_blank">www.evas.com







기사입력일 :2002-03-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