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생 온라인 이벤트 진행
고3생 온라인 이벤트 진행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3.10.2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감사편지 전달 등 19일간 실시
한국화장품(주)(대표 김두환)은 고3수험생과 어머니를 위한 감성 온라인이벤트 `수능 끝 孝시작`을 실시한다.



11월 5일부터 23일까지 19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 우선 첫 번째 이벤트는 고3수험생들이 어머니를 생각하며 한국화장품 홈페이지에 감사의 편지를 올리면 한국화장품에서 예쁜 편지지에 그 내용을 담아 이벤트 당첨자의 어머니에게 편지를 보내는 것.



또한 당첨자가 세 가지 `촉촉한 피부느낌·탄력있는 피부결·밝은 피부빛` 경품 중 어머니 피부고민에 따라 특별히 선물하고 싶은 화장품을 고르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수험생 본인 100명에게는 가을철 피부에 영양을 줄 수 있는 칼리 프로비타A 세럼을, 수험생의 어머니 100명은 쥬단학 컬러액션 에센스 PW·컨티뉴HM 퍼밍 세럼·산심 자양로 등을 전달한다. 발표는 11월 25일이고, 경품과 편지 발송은 28일부터.



두 번째는 한국화장품의 뷰티플래너들과 대리점장들을 위한 이벤트. 2004학년도 수능시험을 보는 자녀를 둔 뷰티플래너와 대리점장에게 합격엿을 증정함으로써 합격과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한국화장품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간의 사랑을 확인하고 조직원 모두의 일체감을 조성시키는 훈훈한 정이 넘쳐나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www.ihk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