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이윤희 상품기획팀 과장
[청호나이스] 이윤희 상품기획팀 과장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3.10.20 0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점·대형할인점 동시 다발 공략"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클렌징 전문 브랜드 `수5`는 청호나이스화장품의 제품력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한 `매스 브랜드`로서 큰 의미를 가집니다."



클렌징 전문 브랜드 `수5`를 출시와 관련해 이윤희 과장은 그동안 프리미엄급 제품에 초점이 맞춰져 있던 청호나이스화장품의 브랜드 라인을 균형있게 보강함은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 좀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수5` 개발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유통경로도 전문점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매스마켓 시장으로 확대, 보급함으로써 대중적인 브랜드로서 `수5`를 성장시킬 계획이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건 제품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수5`는 순수 천연 허브 추출물의 개념을 도입해 자극없이 메이크업과 피부노폐물을 제거함은 물론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수5`라는 브랜드명은 `순수함`· `물`·`닦음`·`편안함`·`지킴`의 뜻을 가진 5개의 한자에서 그 개념을 도입, 각각의 한자의미에 맞는 허브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하고 있어 피부 자극이 거의 없기 때문에 화장을 하는 모든 여성이라면 나이에 상관없이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다.



이 과장은 클렌징크림과 폼클렌징 등 3품목을 먼저 출시하고 향후 클렌징과 관련된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수5`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클렌징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