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소녀 가장돕기 헤어쇼
소년·소녀 가장돕기 헤어쇼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05.2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서컴-미용사회 공동…17일 충청대학서
토털 미용 이벤트 전문기업인 한서커뮤니케이션즈와 대한미용사회중앙회 공동주최하는 `소년·소녀 가장 돕기 기금 마련을 위한 자선 헤어쇼`가 오는 17일 충청대학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최근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국내 미용 재교육 아카데미 가운데 권홍아카데미, 박호준개성연출, 봅스인터내셔널, 사이리즘아카데미, 투월브휭거스, 헨리박 헤어전문 아카데미의 권홍, 박호준, 이규용, 사이리, 김환, 헨리박 씨 등이 참여하는 이번 자선 헤어쇼의 수익금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꿋꿋이 자라나는 소년·소녀 가장들을 위해 쓰여진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한서의 박찬규 사장은 "한국의 미용산업은 전반적인 뷰티산업의 부상과 함께 높은 성장을 거듭해 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혜택을 사회에 환원하는 노력이 부족했다"며 "문화적 또는 공익적인 행사를 통해 `나`가 아닌 `우리`라는 공동체 의식을 미용인들로부터 이끌어 내기 위해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주)아모스프로페셔널과 (주)일진코스메틱, (주)그리에이트가 주관하고 충청대학, 스포츠서울, 월간 퀸, 월간 파르베, 하이텍 코리아, 월간 레일로드, BMC, 3세대, 세원그룹, 동주코리아, S/H/A/A가 후원한다.



문의는 02-703-8518∼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