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트리플 페스티벌 `성황`
해피 트리플 페스티벌 `성황`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1.12.2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1,310명에 경품 선물


한국화장품(주)(사장 김두환)이 지난 9월 1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총 3개월간, 3차에 걸쳐 실시한 `에이쓰리에프[온] 해피 트리플 페스티벌이 전문점에서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 속에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쓰리에프[온] 아데노신 제품의 인지도 향상과 한국화장품의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 차원에서 기획된 것. 모두 1천3백10명의 소비자들에게 경품이 돌아갔다.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 성분의 뛰어난 효능을 알리기 위해 소비자와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전문점에서 3차에 걸친 당첨기회가 있는 이벤트 응모카드를 받아 즉석에서 스크래치 이벤트를 통해 1, 2차 이벤트에 응모하고 당첨여부에 관계없이 다시 3차 경품 잔치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행운이 돌아가게 했다는 점에서도 관심을 끌었다.



한국화장품 측은 해피트리플 페스티벌에 앞서 주요 여성월간지를 통해 진행한 응모권 이벤트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견본품과 설문지를 발송, 에이쓰리에프[온]의 인지도와 사용감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해 2백명의 당첨자에게 경품을 지급한 바 있다.



에이쓰리에프[온]은 하반기 들어 제품의 효력을 직접 경험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하면서 최근 매일경제신문에서 선정한 2001년 하반기 히트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뚜렷한 판매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www.ihkcos.co.kr" target="_blank">www.ihkcos.co.kr





기사입력일 : 2001-12-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