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이자녹스 한국프레나 스포츠 서울 2001 광고대상 수상
LG 이자녹스 한국프레나 스포츠 서울 2001 광고대상 수상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1.12.1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르베 선정 광고대상-한국화장품 프레나


한국화장품(주)(대표 김두환)이 지난 9월 새롭게 출시한 직장여성을 위한 생활환경대응 화장품 `프레나`가 `2001 스포츠서울21 광고대상`에서 화장품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스포츠 서울21의 매체인 스포츠 서울, 퀸, 파르베가 각각 선정하는 이번 광고대상에서 프레나는 파르베(잡지)선정 화장품부문 본상을 수상한 것.



한국화장품은 프레나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2000년 미스코리아와 미스 인터내셔널 2위 입상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미모의 손태영을 모델로 내세워 이 시대 커리어우먼의 모던함을 보여주었으며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그 일보다 자신을 아낄 줄 아는 여성의 자신감과 자신만의 당당함을 표현했다.



`클레오파트라는 죽었다. 나, 프레나!`라는 광고 카피를 통해 오랜 역사동안 미를 대표했던 클레오파트라도 새로운 세대의 최고의 미녀에게 자리를 내어주고 영원히 우리의 기억속에서 사라졌음을 알리면서 대신 그 자리에 커리어 우먼들이 프레나를 통해 이 시대 새로운 미의 기준, 새로운 여성상으로 탄생될 것을 표현하고 있다.



천연수액을 통한 피부 생명력 회복과 한국산업디자인상 대상에 빛나는 감각적인 용기 디자인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력을 가지고 있는 프레나는 올 하반기 지속적인 TV, 신문, 잡지 광고와 다양한 홍보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상깊게 각인되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www.ihkcos.co.kr" target="_blank">www.ihkcos.co.kr





기사입력일 : 2001-12-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