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업 네트워크화 사업사 선정
미용업 네트워크화 사업사 선정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04.08 0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시스인터넷, 하나로통신과 미용업 VSP 개발
하시스인터넷(대표 황영호)이 정보통신부와 한국전산원이 2003년도 소기업 네트워크화 사업의 핵심인 `허브형 e-비즈니스 모델 개발과 보급 사업`의 수행자로 선

정됐다.



하시스인터넷과 하나로통신이 컨소시엄 형태로 개발해 온 `미용업 VSP(수직적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개발사업`은 총 1백33개 신청 비즈니스 모델(BM) 가운데 개발기반과 실현방안, 사후관리 등이 소기업에 적합하다는 전문가들의 판단 아래 32개 BM 중 하나로 선정된 것이다.



이에따라 하시스인터넷은 미용업 어플리케이션, 재료상 어플리케이션, 협업 어플리케이션, 미용포털 서비스, 커뮤니티 서비스, 공동구매 등의 서비스를 할 수 있다.



또 정보통신부 사업분야에서도 위치를 공고히 다져 기존 회원사와 향후 회원사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에앞서 하시스인터넷은 미용실 경영컨설팅 전문업체인 HCSi(대표 윤청성)과 공동으로 미용관련 컨텐츠 제공과 DB 컨설팅 분야를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하시스인터넷은 지난 11년간 미용실 고객관리와 경영관리 소프트웨어를 개발, 보급해 왔으며 현재 약 2천6백여곳에 이르는 미용실에 관련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www.hairzzang.com" target="blank">www.hairzzang.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