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전용 S브랜드 제품 추가
백화점 전용 S브랜드 제품 추가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10.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세이도, 베이스메이크업 9품목 25종
시세이도는 백화점 전용 브랜드 S로부터 직장여성들의 생활현장이나 피부고민에 대응해서 간편하고도 깨끗이 완성되고 지속성이 뛰어난 ‘시세이도 S 파우더 파운데이션 N’과 시세이도 S 리퀴드 파운데이션 N, 그리고 파우더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총 9품목 25종을 추가 발매했다.



S의 주요 타깃인 20대 도시형 직장여성들을 위해 바쁜 아침시간에도 신경이 쓰이는 모공을 간단히 커버하며 화장손질을 하지 못해도 기름기 때문에 얼굴이 번들거리지 않고 매끈한 살결을 유지시키는 파운데이션 2개 품목과 종일 상쾌하고 투명감 있는 피부를 지켜주는 파우더 2개 품목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의 특징은 짧은 시간에 윤택감과 투명감 넘치는 메이크업을 위해 모공이나 잔주름 등 피부의 들쭉날쭉을 숨겨주는 미끈한 메이크업, 그리고 온도변화나 시간이 경과해도 변함없고 땀이나 피지에 강해서 우수한 지속성으로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데 있다.



새로 배합된 스무스 포기 파우더가 미끄러지듯이 피부위에 펼쳐지며 신속하게 메이크업이 이뤄지는 특색이 있다. 또 빛의 산란효과가 높은 작은 구형입자분말을 썼기 때문에 피부의 굴곡과 결함이 희미해져 자연스럽게 커버된다. 새로 배합된 퍼펙트 핏 파우더와 메이크업 지속성 파우더의 역할로 피지를 흡착시키면서 자연스럽게 윤택성을 지키고 분체의 질감이 돌출되지 않는 자연스럽고 윤기있는 화장이 연출된다.



▲ 시세이도 S 파우더 파운데이션 N(12g, 리필 8색, 각 3천5백엔) - 섬세하고 상쾌한 피부를 유지시키는 반투명 벨벳 파운데이션이다. 올 가을용이며 물의 유무 등 두가지 경우에 공용되는 타입이다. SPF18, PA++.



▲ 시세이도 S 리퀴드 파운데이션 N(30g, 8색, 각 4천5백엔) - 섬세하고 촉촉한 살결을 지속시키는 반투명 새틴 파운데이션이다. 올 시즌 대응. SPF18, P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