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플립 - 마노컴 공동 프로모션
이플립 - 마노컴 공동 프로모션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1.12.0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 환희 프레스티지ㆍ마자린ㆍ크리사아 등


바디 전문 마케팅회사 이플립(대표 배석덕)은 지난달에 이어 이달까지 두달동안 영화 `넥스트 베스트 씽`의 홍보·마케팅 대행사 마노 커뮤니케이션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화 `넥스트 베스트 씽`의 관람객과 인터넷 사이트 방문 고객 중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추첨해 이플립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을 증정하는 행사로 이 영화가 자유로운 사고방식의 인텔리전트인 20∼30대 중반의 젊은 여성들을 주요 타깃으로 삼고 있다는 점을 감안, 이플립의 타깃 층과 맞아 떨어진다는 점에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된 것.



로맨틱 코미디 `넥스트 베스트 씽`은 `미드나잇 카우보이`의 명감독 존 슐레진저의 신작으로 세계적인 스타 마돈나와 루퍼트 에버렛이 출연, 가족애의 따뜻한 감동과 사랑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증정되는 이플립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은 식물 추출 보습성분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가꿔주는 부드러운 바디로션으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이플립 측은 영화 `넥스트 베스트 씽`의 모든 광고 인쇄물과 관련 사이트에 이플립 심벌과 로고를 노출, 이번 행사를 통한 홍보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플립은 앞으로도 타겟층을 대상으로 한 홍보효과가 높은 공동 프로모션을 적극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www.iplip.co.kr" target="_blank">www.iplip.co.kr·www.dreamx.net" target="-blank">www.dreamx.net·www.filmz.co.kr" target="_blank">www.filmz.co.kr





기사입력일 : 2001-12-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