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 전통의 佛 스킨케어 브랜드
80년 전통의 佛 스킨케어 브랜드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2.05.1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 26·색조 25 품목 라인업 … 7단계 케어 프로그램



우리나눔이 이 달부터 판매할 페기 세지(Peggy sage)는 신물질의 연구개발로 페이스 스킨 케어 분야의 전문성과 명성을 유지해 온 80년 전통의
수레국화·우엉·녹차 등 순식물성만 함유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하고 관리



페기 세지는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매직(Magic) 체험을 중시한다. 브랜드에 담긴 magic feeling, magic lip, magic look 등의 요소들이 제품 각각에 반영된다.



페기 세지의 제품은 고전적인 감각에서 현대적인 감각의 경향까지 광범위한 컬러를 제시하며 전 세계 전문가들과 일반 소비자들에게 미의 확신을 심어주고 있다.



제품성과 창조성으로 메이크업 분야에도 차세대 경향에 맞는 컬러를 제시, 세계 각국의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저명한 화학자와 약학자들로 구성된 페기 세지의 연구팀은 늘 앞서가는 최적의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페기 세지의 페이스 케어라인은 술, 담배, 스트레스 등의 유해환경으로부터 현대 여성의 피부를 트러블 없이 보호해주고 적극적으로 케어해주는 식물성 화장품이다. 하마멜리스, 아르니카, 수레국화, 우엉, 알로에 등에서 추출한 순수 식물 성분들이 피지를 조절하고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준다.

총 26품목의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페기 세지 색조라인은 비타민 E 성분을 함유해 수분감을 잃지 않고 피부를 가볍고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총 25 품목.



·클렌징 프로그램(모든 피부용) : 폼 클렌징, 클렌징 워터,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로 구성돼 있다. 수레국화 농축액,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눈물의 Ph와 가까워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프로그램.



·스킨 베이직 프로그램 : 리바이탈라이징 토너(중건성용 스킨)와 데이크림 인텐시브(중건성용 크림), 하이드라 밸런싱 토너(지복합성용 스킨), 데이 크림 플루이드(지복합성 크림)로 구성돼 있다. 바이오 세라마이드와 비타민, 강한 고수분 성분들이 건성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만들어준다.



·인텐시브 프로그램 : 안티 에이징 크림(고탄력 크림)과 래디안스 인스턴트 뷰티(고탄력 세럼), 데이크림 액티브(고보습 데이크림) 등으로 구성. 식물성 세라마이드, 누에고치, 알로에 베라 등의 성분으로 보습과 탄력을 집중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딥 케어 프로그램(모든 피부용) : 엑스트라 라이트 로션(모공스킨)과 퍼펙팅 크림(모공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표피의 각질을 제거하며 피부 깊숙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프로그램.



·아이 프로그램 : 아이 컨투어 크림(중건선용 아이크림)과 아이 컨투어 젤(지복합성 아이크림)로 구성. 녹차잎 고농축액, 하마멜리스, 수레국화, 비타민 성분 등이 눈 주위의 다크서클과 주름을 관리해준다.



·화이트닝 프로그램 : 화이트닝 토너·화이트닝 데이크림·화이트닝 나이트 크림·화이트닝 세럼 등으로 구성돼 있다.



과일액과 천연 성분이 기미나 주근깨, 반점을 희석시킬 뿐 아니라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스페셜 프로그램 : 레티놀 캡슐, 레티놀 크림, 모공 마스크, 필링젤, 보습 마스크, 피지 제거젤로 구성돼 있다. 세라마이드가 최적의 조건을 만들어주며 식물성분과 식물성 스크럽으로 마스크하는 특수케어 프로그램이다.



페기 세지는 프랑스 완제품 직수입 제품으로 전문점에서의 철저한 카운슬링 판매를 기본 전략으로 삼고 있다. 기존 수입제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정책을 통한 소비자 접근을 꾀하고 있으며 중간유통과 소비자판매의 불합리한 요소를 제거했다.



기초제품과 색조제품을 구비한 수입브랜드로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에 부응하고 롱런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또 고품질과 고기능의 제품력을 앞세워 전문점에 경쟁력을 갖추게 하며 이익 극대화에 기여함과 동시에 수입화장품의 대중화에 성공하지 못한 브랜드들의 약점을 보완,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신뢰감을 심어줄 예정이다.



현재 수도권 지역부터 대리점 모집을 시작해 전국 1백50여 곳의 전문점을 대상으로 거점영업의 원칙을 지켜나가고 현장 중심의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