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업 화이트닝 프로모션
화이트업 화이트닝 프로모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5.18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비온, 서머 베이스 메이크업 ‘각질 화이트닝’ 전개



알비온은 5월말까지 화이트업 화이트닝을 테마로 ‘물로 만든 살결, 아쿠아의 베일’을 캐치프레이즈로 활발한 2000년도 화이트닝 프로모션을 전개중이다. 동사의 고객확보운동 핵심 브랜드인 엑사쥬화이트의 시장도입을 중심으로 고급브랜드 엑시아 화이트까지 동원해 강력한 판촉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신제품 제안에서는 ‘신속히 흰색을 실감시킨다, 촉촉하고 투명감있는 탄력적인 하얀피부’를 소구대상으로 삼고 ‘화이트닝 알비온’ 제품의 시장침투 확대를 추구하고 있다.



이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엑사쥬 화이트 아쿠아 레이어드’ 등의 제품이 있으며 서머베이스 메이크업에 의한 컬러화장을 제안하고 대폭적인 신규고객 창출과 베이스 메이크업 애용자층의 저변확대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



올해 화이트닝 프로모션의 전개에서 주력하고 있는 부분은 시장PR과 점두PR의 강화, 원활한 미백화장품으로의 브랜드전환 유도, 사전활동강화, 베이스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의 볼륨균형 등이다. 우선 인터넷 홈페이지를 개설한 뒤 신문광고, 주요도시의 역전 옥외광고, 잡지 방송광고 등을 전개하고 있다.



신제품 엑사쥬화이트 시리즈의 특징은 강력한 멜라닌 컨트롤과 새로운 발상인 ‘각질 화이트닝’으로 피부전체를 흰색으로 충만시킨다는 고차원의 화이트닝 제품이라는 것이다.



기존 미백화장품은 멜라닌 색소의 억제에만 집착했었는데 알비온에서는 피부 표면의 각질 세포가 피부색에 크게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착안해 각질세포로부터의 반사광선이 흰색과 크게 관련된다는 사실을 깨닫고 멜라닌 색소 조절뿐 아니라 각질세포 손질에도 효능을 발휘하는 ‘각질 화이트닝’을 화장품업계 최초로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