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원료산업 현장 25 - (주)세일인터내쇼날
화장품 원료산업 현장 25 - (주)세일인터내쇼날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5.23 0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화장품 원료 구비…신개념·신기술 접목



(주)세일인터내쇼날(대표 주홍기)은 지난 1988년에 설립돼 화장품과 제약원료를 전문적으로 취급해왔다. 그동안 세계적으로 우수한 원료 제조업체의 신원료와 신정보를 제공하며 Offer/Stock 판매를 통해 일반화장품과 제약원료를 적기에 공급하고 있다.



특히 영업 팀원들 모두가 화장품 연구소에서 다년간 연구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유수한 해외 원료업체의 신원료를 국내 화장품 업계에 소개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신개념·신기술을 접목시키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화장품 원료라면 염모제부터 첨단 바이오 원료까지 한번에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현재 취급품목으로는 (주)두산바이오텍의 세라마이드·피토스핑고신, 프랑스 회사인 Coletica의 DDS원료(리포좀·Thalaspheres) 바이오 원료류, Sophim의 식물성 스쿠알란, 식물성 왁스·에스테르, Codif의 해조원료, Solabia의 바이오 원료류·식물성 활성원료·PCA 보습원료, SNPE의 네일락카 원료, Stearinerie의 에스테르, Berkem의 OPC·와인추출물·천연항산화제 등의 원료를 국내 화장품 업체에 공급하고 있다.



이밖에도 스위스 Induchem의 활성원료, 네덜란드 Purac에서 천연 Lastic acid류, Southern Cross에서 티트리 오일 등을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화장품 업계의 동향에 맞춰 Biomimetism을 이용한 파우더 타입의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세일인터내쇼날은 앞으로도 신용, 최신 트렌드와 정보, 적시공급을 원칙으로 원료 전문업체로서의 본분을 다할 계획이다. www.seilin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