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점 ‘시뮬레이션 룸’ 오픈
전문점 ‘시뮬레이션 룸’ 오픈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3.2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인력개발연구원내에 체험공간 마련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은 지난 18일 시판 특약점과 전문점 종사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실제 전문점과 동일한 환경을 구현한 ‘시뮬레이션 룸’을 인력개발연구원에 오픈하고 이를 향후 전문점 활성화를 위한 지원책을 모색하는 데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에 오픈한 시뮬레이션 룸은 전문점과 동일한 환경의 모의 전문점으로 새로운 브랜드별 진열장과 POS, 피부진단기 등이 설치돼 있어 전문점 자체 판매증대를 위해 제조업체가 지원할 수 있는 보다 나은 진열과 프로모션, 고객 서비스 방법 등을 모색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차별화된 판매기술과 선진화된 고객관리 방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숍 인 숍’ 시설도 구비돼 향후 전문점 경영을 위한 새로운 경영모델로서도 역할을 하도록 했다.



(주)태평양 측은 “이 시뮬레이션 룸은 고객에게 보다 쇼핑하기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려는 사례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전문점 경영 선진화 방안과 판매에 도움이 되는 매장운영 방식의 연구, 지속적인 시뮬레이션을 통해 화장품 시장 활성화에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오픈식에서 이상택 시판담당 상무는 “변화와 고객 만족을 통해 전문점에 대한 스토어 로열티를 높일 수 있는 영업과 전문점 수익경영 제고를 위한 활동전개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www.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