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센터에 남성피부 관리실
뷰티센터에 남성피부 관리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9.3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일반&특수 관리코스로 이원화
LG생활건강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소재의 드봉 뷰티센터에서 "LG 남성피부 관리실`을 운영,그동안 여성 고객 위주로 실시하던 피부관리 서비스를 남성곡갱에까지 확대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LG남성피부관리실은 남성 피부에 대해 전문적인 상담과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개개인의 피부 상태를 정밀 진단받은 후 클렌징.마사지팩 등의 서비스를 받는 일반관리와 여드름이나 피지가 많은 피부를 관리하는 특수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고 여드름.잡티.기미.주름에 효과가 우수한 11가지 미용기기를 이용,육체 피로회복을 위한 아로마테라피도 병행한다.



이 코스는 약1시간 20분 정도 소요된다.



LG생활건강은 LG화장품을 사용하는 남성 고객을 위해 남성 전용피부 관리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과 예비 신부와 함께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커플 룸`도 마련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백화점이나 화장품 전문점에서 남성용이든 여성용이든 LG화장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서비스 티켓을 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피부 관리를 원하는 경우에는 유로회원으로 등록하면 된다.



유로회원은 일반 관리는 1회당 3만원,특수관리 코스는 1회당 5만원을 부담하게 되며 바쁜직장인을 위해 사전 예약제를 실시해 고객의 임의대로 시간을 정해 피부관리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