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유통 금융상품 출시
화장품 유통 금융상품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2.03.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NM, 삼성생명과 제휴 무담보 대출

C.N.M(대표 윤현모)은 최근 삼성생명과의 협약을 통해 화장품 유통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무담보 무보증 단기 신용대출금융상품 ‘C.N.M 비추미 사장님론’을 선보였다.



특히 구매카드 도입에 앞서 화장품시장의 신용거래동향 파악과 전문유통업체에 대출 영업업무를 아웃소싱함으로써 리스크 관리효과를 파악하기 위한 일종의 시장분석용 기획상품이라는 게 C.N.M 관계자의 설명이다.



C.N.M 비추미 사장님론은 화장품유통업자이면서 연 사업소득신고액이 6천만원 이상이 되면 간단한 신용조회를 거쳐 최고 2천만원(대출기간 1년, 연 평균금리 10.5∼14.9%)까지 이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 거래실적이 양호할 경우 대출기간 연장, 증액 대출, 구매카드 수급 자격까지 부여한다.



신청자격은 3년 이상 화장품 유통업에 종사한 자영업자 중 주택 소유(배우자 소유 부동산 인정), 재산세 10만원 이상 납부, 연 사업소득 1천만원 이상, 연 매출 6천만원 이상 등에서 단 한가지 조건에라도 해당되면 가능하다.



기존 삼성생명 보험 고객들은 금리상 0.4%의 추가 할인혜택을 부여받으며 거래실적이 양호할 경우 매 6개월마다 0.3%의 금리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대출 신청서류는 사업자등록증,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C.N.M회원 추천서, 신분증 등이며 문의는 02-677-30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