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르가르뎅과 마케팅회의
피에르가르뎅과 마케팅회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11.29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코스, 부문별 협력체제 확인

(주)유니코스(대표이사 박종현)는 지난 13일·14일 양일간 본사 회의실에서 기술제휴사인 피에르가르뎅보떼사와 2001년 하반기 정례 마케팅회의를 가졌다.



양사 마케팅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회의에서는 피에르가르뎅 화장품이 세계적인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제반 협력사안에 대해 심도있는 협의가 진행됐다. 특히 2001년도 실적평가와 국내외 급격한 경제환경 변화에 따른 대응방안 등에 관해 양해각서를 교환했고 내년 신제품 개발전략과 마케팅전략 등에 관해 집중적으로 논의가 이루어졌다. 또 중장기적으로 피에르가르뎅이 글로벌 브랜드로 정착해가기 위해 양사가 마케팅과 연구개발, 해외수출 등 전 부문에서 긴밀한 공조체제를 구축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박종현 대표이사는 “복잡해진 사회상 만큼이나 다양해진 시장환경과 고객의 요구에 신속히 대응해 갈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이해와 협조를 아끼지 않는 피에르가르뎅보떼사 측에 심심한 사의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양사가 신뢰있는 파트너 관계를 유지해나갈 것을 강조했다. 이에 대해 피에르가르뎅보떼사 이젠버그 사장은 “피에르가르뎅이 한국에서 발매된 이후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장을 구가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노고를 아끼지 않은 유니코스에 감사드린다”고 밝힌 뒤 향후 최대한 협조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지난 94년 2월 국내에서 발매된 피에르가르뎅은 최근 아로마 향취를 활용한 안티스트레스 제품으로 아로마 릴랙스, 미백기능성 화장품인 아로마 블랑, 주름개선 화장품인 아쥬비딸 등을 연이어 출시하면서 유니코스의 명실상부한 리딩브랜드의 위치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www.uni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