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시스 발매 1주년 대잔치
엘레시스 발매 1주년 대잔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5.2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고품격·고부가가치 화장품` 전개 다짐



한국화장품(대표 김두환)은 지난7일 본사 대강당에서 고기능성화장품 `엘레시스`의 발매 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다. 엘레시스는 한국화장품의 프랑스 현지법인의 라보떼 인터내셔널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다각적이고도 철저한 분석으로 도시의 유해 환경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에 건강한 리듬과 얼굴색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제품이다.



한국화장품의 38년 기술력과 분야별 세계적 연구기관의 3년여에 걸친 공동 연구로 지난해 탄생된 엘레시스는 차세대 활성성분과 천연성분들로 첨단의 설비에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세계적 임상실험기관 덤스칸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그 효과를 인정받았다.



13가지 기초제품으로 첫 선을 보이는 엘레시스는 유럽, 미국, 남미 그리고 아시아등지를 겨냥해 세계 시장을 개척하려는 한국화장품의 야심작이다. 내외빈 및 4백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잃어버린 본래의 아름다움과 자연의 빛을 되찾기 위한 도시의 해답-엘레시스`의 탄생 1주년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된 이날기념사에서 이인복 이사는 "한국의미를 세계로라는 슬로건 아래 세계유수의 브랜드와도 당당히 경쟁할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내겠다는 의지로 심혈을 기울인 엘레시스는 단순히 국내에서만 유통될 것이 아니라 전세계 어느 곳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고 또 그품질을 인정받는 슈퍼브랜드로 육성시킬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년간의 어려운 시장환경속에서도 고품격, 고부가가치의 화장품을 선호하는 사용자들에 대한 틈새시장을 공략하여 새로운 수요를 창출하고 명실공히 한국화장품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직판가족모두가 최선을 다해 노력해 준 것과 1년간 엘레시스를 사랑해준 많은 고객에게 감사와 지속적인 사탕을 당부했다.



기념사에 이어 직판 교육팀의 엘레시스의 제품 경쟁력에 대한 설명회가 이어졌으며 초청강사인 서상록 씨의 `21세기는 여성 전성시대`라는 강연을 실시했다. 또 엘레시스의 판매 성공 사례발표와 1주년을 기념하는 `고객사랑 대축제 캠페인 의 일환으로 오는 30일까지 엘레시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하와이, 동남아여행권과 냉장고, TV등 푸짐한 경품을 선사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