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우에무라 디프씨 워터 출시
슈우에무라 디프씨 워터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3.0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킨케어라인 강화



(주)신세계인터내셔날(사장 정용화)은 지난달 23일 서울○UPS에서 이달부터 출시될 슈우에무라의 새 스킨케어 디프씨워터의 출시 기념식을 가졌다. 브랜드매니저인 김기덕 부장은 이날 기념사에서 『디프씨 워터는 종합브랜드를 추구하는 슈우에무라의 제품구성강화는 물론 이미지 제고를 위한 계기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프씨 워터는 우리 몸에 활력을 불어넣는 모든 필수요소를 제공할만큼 60여종의 질소, 인산 등을 포함한 필수영양소와 미네랄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심해수를 신원료로 개발된 것으로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기본은 좋은 물을 공급하는 것」이라는 컨셉에 따라 제품화됐다.



각종 임상실험 및 테스트를 통해 민감성 피부에 높은 효과를 지녀 아토피성 화장수로도 활용될 수 있으며 특히 하마메일즈와 카모마일등 8가지 독특한 향을 함유해, 방향요법도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건조한 피부에 높은 보습력을 지녔으며 어떤 피부에도 안정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구성은 모두 스킨후레쉬너 8가지 향종류에 따라 8종이 출시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번 제품출시 이후 디프지 워터를 21세기 지향의 자연파화장품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으로 스킨케어에서 에스테틱으로 제품폭을 넓히고 바디제품과 헤어제품도 보강·출시할 예정이다. 유통망은 현재 5개 백화점외에 올 하반기에 1곳을 추가해 모두 6곳을 운영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