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코스 홈페이지 새 단장
조이코스 홈페이지 새 단장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1.06.1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텐츠 보강·서비스 대폭 개선


조이코스 홈페이지가 새롭게 단장을 마치고 고객들을 찾아왔다.



조이코스는 이번 홈페이지 새단장으로 콘텐츠의 보강은 물론 매달 네티즌에게 보내어지는 이메일링 서비스, 조이코스 폴(Poll) 등 대고객 서비스를 대폭 개선했다.



매달 회원에게 보내어지는 `조이코스 NEWS LETTER`는 신상품 소개, 시즌 컬러 트렌드, 다양한 이벤트 고지 등 새로운 조이코스 소식이 전달될 예정이다. 이미 지난 5월 메일링에서는 조이코스와 함께 하는 2001 Summer 메이크업 패턴과 틴틴의 리필 립스틱 신규 아이템, 훼니 네일 폴리쉬 출시 등의 뉴스가 전해졌다. 또 매달 조이코스 POLL을 통해 더 나은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툴을 마련하고 있다.



지난 5월 설문에는 올 여름 사용하고 싶은 아이섀도우 색상과 지금 당장 받고 싶은 공짜 아이템을 질문으로 올렸다. 네티즌들은 블루(45.51%)와 화이트(20.46%) 아이섀도우를 사용하고 싶다고 대답해 올 여름 아이 메이크업 트랜드로 과감한 블루계열이 선호되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또 받고 싶은 공짜 아이템으로는 아이섀도우, 파우더, 립스틱 순으로 나타나 소비자 선호 아이템을 파악할 수 있었다.



조이코스는 앞으로도 더 나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네티즌을 비롯한 고객에게 한 층 더 가깝게 다가갈 계획이다. www.joycos.co.kr">www.joycos.co.kr





기사입력일 : 2001-06-1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