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전용 화장품 나왔다
다리전용 화장품 나왔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6.0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화장품, 레그메이크업, 레그샤이닝 시판

스타킹 착용, 샤이닝 효과... 신세대 중심 판촉



새로운 개념의 다리전용 제품인「한불 레그메이크업·레그샤이닝」을 발매하고 대대적인 판촉활동에 돌입했다.



본격적인 하절기를 앞두고 시장에 첫선을 보이게 되는 이 두가지제품은 각각 특징과 기능을 달리해 개발된 제품으로 이번 여름철 틈새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야심적으로 출시한것이다.



「다리도 화장을 한다, 바르는 스타킹」이란 컨셉을 가진 레그메이크업은 엷고 내추럴한 색상의 무스타입 제품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색으로 색상을 보정, 스타킹을 신지 않고도 깨끗한 다리색상과 건강미 넘치는 각선미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수렴효과와 쿨링(Coolin-⒵기능 성분의 함유로 지친 다리의 피로를 회복시킴과 동시에 다리가 붓는 현상을 방지한다.



다리를 날씬하고 건강미 넘치게보이고 싶은 여성, 여름철에도 스타킹을 반므시 신어야 하는 여성, 다리피부 색상에 고민을 가진 여성으로 삼고있다.



「별은 내 다리에…」라는 컨셉의 레그샤이닝은 빚에 따라 일곱가지 레인보우컬러가 반짝이는 샤이닝 무스다.



멘톨성분의 함유로 더운여름철에 사용할 때 청량한 사용감을 부여, 상쾌하고 산뜻한 기분을 느낄수 있으며 사이키조명이나 햇빚 등에서 더욱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레그샤이닝을바른 후 레그메이크업을 덧바르면효과가 배가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불화장품은 레그메이크업·레그샤이닝 제품으로 여름철 틈새시장에 대한 공략을 강화함으로써 전통적인 비수기를 탈출함과 동시에 상반기동안 계속돼 온 매출상승세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동시에 「예쁜 다리 선발대회」등 신세대적 취향에 걸맞는 이밴트성 판촉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 조기에 붐을 조성하면서 시장 선점 전략을 펼쳐나가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나드리화장품은 탄력있고 날씬한 다리와 상쾌하고 편안한 다리를 위한 다리전용 제품 「뷰티 렉」을 선보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