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이노센스 알부틴 분입자 크기조명
나드리 이노센스 알부틴 분입자 크기조명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6.0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분이 좋은 트윈케이크"... 소비자 공감대 형성





나드리화장품하면 떠오르는 히트상품이 있다. 우리나라 여성이면 누구나 한 번씩은 사용해 보았을 화장품. 다름아닌 [이노센스 알부틴 UV 트윈케이크]이다.



이노센스 알부틴 UV 트윈케이크는 우리나라 화장품 전품목 중 3년 연속 판매 1위라는 화장품업계 전무후무한 신기록을 수립한 나드리화장품의 효자 상품. 92년 출시 이후부터 한국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아 3년째 최고의 판매를 이룩하고 있는 이 제품의 비밀은 무엇일까?



나드리화장품은 이롤 「품질」이라고 자신있게 말한다. 투웨이케이크의 품질은 좋은 분(粉)에서 비롯된다는 것! 그럼 좋은 분(粉)의 기준은 무엇일까? 입자의 크기가 분의 품질을 좌우한다고 하면 틀림없는 대답이다. 이번에 새로 제작된 이노센스 트윈케이크 CF는 「분의 입자 크기」에 착안해 「좋은 분이 좋은 투웨이케이크를 만든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여성이 투웨이케이크를 사용할때 최적의 밀착감을 느끼는 분의 입자 크기는 4∼5 옴스트롬이라고 한다. 이는 이노센스 알부틴 UV 트윈케이크의 입자가 크기인 동시에 이번 새로이 제작된 CF의 핵심적인 줄거리기도 하다.



화장품 전체품목중 가장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투웨이케이크 경쟁에서 압도적으로 앞서가고 있는 투뒈이케이크. 이 CF는 이노센스 투웨이케이크의 비밀이 「착달라 불는 분(粉)」에 있음을 부각시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