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이 있는 메이크업 쇼"
"젊음이 있는 메이크업 쇼"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5.29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 신촌 문화축제 참가.....변정수 사인회도



라미화장품(대표 심승일)은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4일동안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대학가이자 젊음과 지성의 거리인 신촌일대에서 펼쳐진 제5회 신촌 문화축제에 협찬사로 참여 메이크업 워크솝 및 팬사인회를 실시했다.



라미는 이번 신촌 문화축제 기간동안 펼쳐진 다양한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신촌지역내 주요통행로에 라피네 메인무대 및 파라솔을 비치, 전속모델 팬사인회 및 뷰티워크샵을 실시하여 많은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한 뷰티워크숍에서는 라미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출연하여 올 여름 새롭게 출시될 끌레앙 여름메이크업 패턴을 실연, 많은 여성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행사 3일째인 10일에는 카타리나 지오의 전속모델인 패션모델 번정수씨를 초청, 약 2시간동안 팬 사인회롤 열어 젊은 여성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속에 성황리에



끝마치기도 했다.



이날 화창한 초여름 날씨속에 야외 메인무대에서 진행된 사인회에서 변정수씨는 중간 휴식없이 논스톱으로 이어진 2시간동안 시종밝은 미소로 팬들의 사인요청에 응해주어 많은 관람객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 라미는 사인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카타리나 지오의 샘플링을 병행하여 제품과 모델을 연계한 입체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라미는 앞으로도 이번 신촌 문화축제와 같은 지역축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모델과 이벤트를 연계한 고객서비스차원의 현장 마케팅을 강화하여 기업 이미지를 제고해나갈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