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리아 - 서광 공동마케팅 돌입
쥬리아 - 서광 공동마케팅 돌입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5.1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체대상 [보스렌자] 코디 순회서비스
쥬리아화장품(대표이사 남기붕)과 (주)서광(대표 신영일)은 화장품과 패션의 공동브랜드인 보스렌자 출시를 계기로 공동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주)서광은 보스렌자의 이미지 제고와 판촉강화를 위해 희망업체를 대상으로 보스렌자 파워 코디네이션 순회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 순회서비스는 최근 남성들도 맵시있는 옷차림과 패션에 신경 쓰는 추세가 높아지면서 체형이나 얼굴형태, 직업에 따라 가장 어울리게 옷을 입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줄 필요가 높다는 측면에서 실시하게 된 것으로 비지니스맨을 대상으로 체형에 따라 옷입는 법을 비롯해 효과적인 신사복 구매방법, 신사복의 유형소개, 소품 및 액세서리 착용법, 넥타이 착용법, 기호화장법 등 신사복 코디네이션과 패션에 대한 모든 것을 소개해 준다. 또 행사참석자에게 보스렌자 화장품을 선물하고 양사의 공동브랜드 전략을 홍보해 이미지의 연계를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이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달 18일 쥬리아화장품 뷰티플라자 대강의실에서는 본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보스렌자 파워 코디 교육을 실시하기도 했다.



서광 김인영 상품기획부장의 강의와 실습으로 진행된 2시간 동안의 교육을 통해 쥬리아 임직원들은 아름다움을 선도하는 패션 화장품기업으로서 멋내기의 요령을 효과적으로 터득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한마디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