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화장품 - 여름용 [쥬베나] 라인 보강
일진화장품 - 여름용 [쥬베나] 라인 보강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5.1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스티브, 바디 리절트 등 7종.....자외선 차단 겸해



일진화장품(대표 김삼진)은 지난달 18, 24일 양일간 서울 롯데호텔과 부산 YMCA회관에서 영업지원을 강화한다는 방침아래 전문점주 70여명을 대상으로 발매기념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쥬베나의 아시아지역 교육 및 프로모션 담당자인 캐시보스씨가 참가해 여름을 겨냥해 출시한 쥬베나 센세이션 샌스티브와 바디 리절트 라인4품목의 제품 특징과 시술방법에 대해 소개했으며 질의응답시간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발매된 쥬베나 선세이션센스티브와 바디 리절트 라인은 생활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각질제거와 피부보호막 헝성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스킨케어제품이다.



특히 선세이션 센스티브 라인 3품목은 햇빚 노출전과 후에 민감하게 반응하거나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는 피부를 위해 처방된 저자극성 제품으로 자외선과 오염물질 등의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햇빛에 의해 자극된 피부에 진정과 보습효과를 준다. 또한 피부 자체의 방어 시스템을 강화해 피부보호 효과가 뛰어나다. 선세이션 센스티브 라인은 스킨 프로텍션12+, 모이스춰 라이징 밤, 카밍 마스크등 3품목으로 구성됐다.



또 바디케어제품인 바디리절트라인은 기존의 안티 셀룰라이트 제품인 바디 스타일링 젤과 이를 새롭게 처방한 크림필링, 바디로션, 샤워 앤 케어, 리뉴얼 세럼등4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바디 리절트 크림 필링은 각질제거와 혈행촉진에 효과적이며 바디로션과 바디오일인 샤워 앤 케어는 피부보습과 보호막을 형성하고 리뉴얼 세럼은 피부재생을 돕는 바디용 에센스다.



캐시보스씨는 제품소개를 통해『이들 제품은 피부노화와 각질층헝성을 촉진시키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재생효과를 높이는데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라고 전제하고 『여름철 손상되기 쉬운 피부보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세미나 후에는 서울, 부산지역의 쥬베나회원 전문점을 순회하며 피부 기초손질과 메이크업 시술행사를 실시하는등 전문점주와 고객만족을 위한 행사를 벌여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