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마리 썬블록등 4종발매
마담마리 썬블록등 4종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5.0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코스, 하절기 겨냥 역매에 돌입



조이코스(공동 대표이사 김순언·주지성)는 「하루 한 보사용으로 자외선 차끝」을 모토로 하절시장을 겨냥해 마득리 SPF60 썬블록과 투웨이 파운데(컨디셔닝 베이스 칼여름용 제품을 출시 전격적인 판촉에 돌입했다.



마담마리 SPF60크림은 지금까지 생산된 제품중 자외선도를 최고로 강화한 선 A, B 모든 파장범위를 효과적으로 방어해 피부를 보호, 투명하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며 기존 썬크림 사용량의 1/2용량으로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W/O타입이면서도 끈적임이 없으며 잘 스며들어 피부표면에 하얗게 남지 않으며 SPF가 높으면서도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성 제품이다. 특히 마담마리 SPF60 썬블록크림은 야외 스프츠 활동이나 해수욕 등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될 때 사용하면 더욱더 효과적이다.



마담마리 컨디셔닝 베이스 칼라는 깔끔한 메이크업을 위해 매끄러운 사용감과 함께 피부색을 맑고 투명하게 표현해 주는 제품이다.또 이 제품은 과다한 피지분비를 억제하고 화장의 지워짐을 방지하며 번들거림 없이 하루종일 화장의 지속력을 극대화시켜주며 고르지 못한 피부색을 깨끗한 자연색감으로 지속시켜 준다.



마담마리 투웨이 파운데이션은 도포후에 의복 등에 묻어나지 않으며 T존의 화장뭉침을 방지해 준다. 특히 이 제품은 화장시에는 파운데이션이지만 화장이 끝나면 투웨이케이크의 매트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는 특수공법으로 만든 2in 1 타입의 투웨이 겸용 파운데이션이다.



이밖에 조이코스는 「핸드백 속의 작은 가방」이라는 테마로 개발된 틴틴향수 6종을 함께 출시했다.



향수 틴틴은 핸드백 속에 휴대하기 간편한 립스틱 크기로 만들었으며 향별로 용기의 색이 은색, 보라색, 녹색, 빨강, 노랑, 파랑 등 각각 다르다. 4.5ml에 1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