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코스, 기능성 신제품 출시
유니코스, 기능성 신제품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4.2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에르가르뎅 화이트닝, 장미향 바디클렌저
(주)유니 코스(대표이사 이원호)가 피에르가르뎅 품목보강을 위해 UV제품과 미백 전문제품의 기능을 동시에 갖추고 기존제품의 단점을 보완한 고보습의 화이트닝 에멀젼이드라 블랑과 부드러운 사용감과 장미향 바디 클렌저 로즈방 무쌍을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UV제품은 스킨, 로션, 크림의 스텝형 제품으로서 하절기만 겨냥한 제품이었으며 멜라닌 생성을 예방하는 차원밖에 가지지 못하였으나 이드라 블랑은 4계절용 제품으로서 이 한가지 제품만으로도 미백 전문 유액으로서의 모든 기능을 충분히 해내는 간편하고 고효율성을 지닌 제품이다.



또한 에센스 유액 타입으로 스킨케어 라이트닝 활성 성분인 상백피추출물을 자외선(UV A-B)을 흡수하는 작용을 해 하얗고 깨끗하게 보호하며 화이트닝 식물추출물의 함유로 자극 및 유해광선과 프리래디칼 등의 피부건조, 잔주름, 색소침착 등을 유발하는 외부 환경 요건들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준다.



바디용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인 로즈방 무쌍은 장미 향의 풍부한 거품과 부드러운 사용감이 나타나는 제품으로 마로니에 추출물과 식물에서 혼합 추출된 피텔렌 추출물이 피부소염 및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준다.



이드라 블랑(40ml)은 3만3천원이며 로즈방무쌍(350ml)은 2만2천원이다. 특히 폴리쿼터니움-7은 피부에 미끈거리지 않는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건조하지 않고 부드러운 컨디셔닝 효과를 주어 윤기있고 매끄러운 피부와 피부의 피지, 노폐물등 각질이 일어나는 것을 방지하여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