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롱기튜드 마스카라 이벤트
로레알 롱기튜드 마스카라 이벤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4.26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까지 전국 4개 도시서 캠페인 전개

로레알코리아가 시판 브랜드 로레알파리의 새 마스카라 롱기튜드 출시를 기념한 판촉행사로 지난 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서울을 비롯한 전국 4개 도시에서 총 9회에 걸쳐 이벤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롱기튜드 마스카라는 르 그랑 컬의 명성을 잇는 마스카라로 ‘바르면 즉시 눈썹 길이가 30% 길어지는’ 이미지 셋팅과 홍보로 이미 화제를 낳고 있는 제품.



롱기튜드 마스카라 스트리트 이벤트 행사는 다음 3가지로 구성됐다. 첫 번째 행사는 30% 더 길어진 속눈썹을 체험하자는 의도에서 디지털 카메라로 참가자의 롱기튜드 사용 전과 후의 속눈썹 컷을 찍어 대형화면에 보여주는 것. 참가자 자신이 직접 30% 더 길어진 속눈썹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참가 상품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30%의 행운을 잡아라’. 제품 컨셉인 30%를 인지시키기 위해 +30%의 확률로 맞출 수 있는 대형 다트판 게임이 준비됐다. 30% 확률을 맞춘 참가자에게도 루즈 버추얼 립스틱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맞추지 못한 참가자에게도 스킨케어 샘플이 제공된다. 세 번째는 전문적인 로레알 파리의 프로모션 팀이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행사장 근처 화장품 전문점에서 롱기튜드 마스카라를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꽁뚜르 리가드 아이크림과 오렌지색 파우치가, 로레알 파리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문의전화는 02-3497-955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