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감사’ 5월의 이벤트 전개
‘사랑과 감사’ 5월의 이벤트 전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1.04.19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쌈지·위민닷컴 공동으로 전광판 메시지 쇼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은 사랑과 감사의 달인 5월을 맞아 고객의 소중한 메시지와 사진을 동영상 광고로 제작해 전광판에 띄워주는 깜짝 이벤트 ‘떴다! 내사랑’을 실시한다.



(주)태평양과 (주)쌈지,위민닷컴이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오는 20일까지 아모레 홈페이지(www.amore.co.kr) 또는 라네즈(www.laneige.co.kr)·쌈지(www.ssamzie.co.kr)·위민닷컴(www.kr.women.com) 사이트를 방문해 5월의 네 가지 기념일 중 원하는 날을 선택해 기념일에 꼭 맞는 20자 내외의 메시지와 jpg 파일을 올리면 된다.



즉 ▲ 5월 5일 어린이 날은 ‘자녀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 5월 15일 스승의 날은 ‘선생님께 전하는 존경의 메시지’▲ 5월 21일 성년의 날은 ‘친구에게 전하는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면 된다.



이중 각 기념일 별로 3명씩 총 12명의 메시지와 사진을 이용, 동영상 광고로 제작해 해당 기념일에 삼성동 소재의 유화빌딩 전광판에 20분 마다 1회씩 띄워준다. 또 전광판으로 노출된 동영상은 영원히 간직할 수 있도록 CD로 제작해 준다.



이와 함께 라네즈의 봄 신 상품인 아쿠아 시리즈 (아쿠아 라이트 메이크업 베이스·파운데이션·파우더)와 쌈지의 고급 가죽 지갑, 위민닷컴이 마련한 패션모자 등의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www.amore.co.kr

·www.laneige. co.kr

·www.ssamzie.co.kr

·www.kr.wome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