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신부` 웨딩특집 다뤄
`4월의 신부` 웨딩특집 다뤄
  • 최혜정
  • 승인 1997.04.1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 화이트닝...신제품 다양하게 소개






싱그러운 봄, 4월을 맞이하는 장업사 미용지는 새롭게 출시한 봄철 화이트닝 제품 소개를 비롯해 화사한 신부를 위한 피부관리메이크업 요령, 체형관리에 이르기까지 토털패션을 추구하는 독자의 수준을 배려해 매우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했다.



먼저 태평양 [향장]은 여성에게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중 하나인 빨간 립스틱을 테마로 피부색과 색조화장에 따른 빨간 립스틱연출법, 레드컬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호 스페셜 코너에는 [우리 피부에 맞는 우리화장품]이란 주제로 국내 화장품과 수입화장품의 효능실험 결과를 발표해 피부특성을 고려한 제품 사용의 중요성을 시사하고있다.



방판용 사외보인 한국화장품「쥬단학」은 피부타입 체크와 관리법 , 탄력있는 피부를 위한 피부관리법, 은은하고 자연스런 눈매 메이크업 강의등 실질적인 내용으로 꾸며졌다. 또 립스틱을 사용하는 방법을 8가지로 구분, 성격을분석할 수 있는 자료를 준비해 흥미있다. 나드리화장품 「뷰티 나드리매거진」은 봄철 화사한 신부를 꿈꾸는 여성 들을 위한 가이드, 예비 신부 토털 피부손질법을 제안하고 있다. 메이크업은 그린과 핑크를 이용해 창백하고 청순한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으며 결혼과 어울리는 혼수예물도 선보이고 있다.



한불화장품 「한불」은 전문직업을 소개하고 직접 인터뷰를 통해 많은 읽을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호의 주제는 큐레이터. 지난 봄을 풍미했던 로맨티시즘과 조화를 이루는 여성적이면서도 섹시한 샤이니 메이크업을 매치시켜 자기표현이 뛰어난 큐레이터만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