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베르당 파우더 개발
나드리, 베르당 파우더 개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3.2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벼운 화장, 자연스러운 색상에 효과적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김덕록)은 보송보송하고 산뜻한 피부화장을 원하는 소비자와 평소 페이스파우더를 사용해온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베르당 라스팅 프레스트파우더를 개발, 본격적인 시판에 나섰다.



최근 가벼운 화장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증가와 고품격 색조전문 화장품인 베르당 브랜드의 라인 업을 위해 발매된 베르당라스팅 프레스트 파우더는 자연스러운 색상표현과 트리트먼트 효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베르당 페이스 파우더를 고체화하여 가루날림이 없고 휴대하기 간편하게 개발된 제품이다.



베르당 라스팅 프레스트 파우더는 더욱 얇아진 소프트 포커스파우더로 부착성과 퍼짐성이 우수하고 피부결점을 깨끗이 정돈하여 자연스러운 화장으로 표현해 주는 내추럴 립효과가 우수하며 실크코팅 파우더의 함유로 보습성이 우수하여 화장막에 부드러움을 부여하여 화장을 균일하게 지속시켜 준다.



또한 피지를 강력하게 흡수하는 켓치 파우더의 작용으로 번들거리지 않으며 들뜨지 않는 화장으로 마무리해 주는 효과가 우수한 제품이다.



분의 대명사인 코티분, 베르당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명가로 자리잡은 나드리화장품은 베르당 라스팅 프레스트 파우더의 개발로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에 또 다른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색상은 루시드 핑크(08호), 루시드 베이지(12호) 등 2가지며 14g에 1만9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