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미용지 하이라이트
3월 미용지 하이라이트
  • 최혜정
  • 승인 1997.03.1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피부관리 `보습`에 초점 맞춰 에센스, 립파레트 사용법등 실속정보도















새봄을 맞는 3월의 주요사 미용지는 거칠어지기 쉬운 봄철 피부미용의 열쇠, 보습제품을 특집으로 다루고 있으며 각사가 올봄에 주력할 메이크업 캠페인 제품을 중심으로 꾸며졌다.



태평양 「향장」은 계절변화에 가장 민감한 봄철피부의 피부타입별 손질방법과 수분공급법을 소개하고있다. 특히 모래바람과 꽃가루등 공기중에 오염물이 많은 봄철에 생기기 쉬운 여드름 피부 손질법을 특별코너로 마련하고 여드름의 예방과 치료를 위해서 피부청결과 피지제거, 균형있는 식습관을 들여야 한다고 충고한다.



이밖에 내맘대로 연출하는 셀프 헤어 컬러링과 립파레트 만들기등 실속있는 정보를 제공하고있다. 올봄 메이크업 캠페인 제품인 물꽃요정의 응용메이크업과 녹차선호도, 한국여성 평균화장시간 1시간 등 통계자료도 제시해 눈길을 끈다.



한국화장품 「쥬단학」은 세상이 새롭게 시작되는 봄철과 가장잘 어울리는 주제로 속도감있게 전개되는 「스피드」를 주제로 삼았다. 사회초년생과 활동적이고 바쁜 여성들을 위한 스피디 메이크업 등 다양하고 속도감있는 전개로 현대 여성의 소비욕구를 만족시켜 준다.



나드리화장품 「뷰티 나드리매거진」은 환절기 건조해지기 쉬운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기 위한 에센스, 유연화장품 등의 사용법을 제시하고 있다. 노출이 시작되는 봄철, 다리를 드러내고 싶어하는 여성들의 다리관리법과 피부관리가 절실한 남성의 세안청결, 면도, 수분공급, 마사지순으로 이어지는 피부관리법 등이 소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