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료업체 탐방 - 리스무역
원료업체 탐방 - 리스무역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3.1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질의 제품, 공인된 원료공급, `피부과학` 모토로 자연성 지향.. 정보제공도











세계 주요 화장품 원료업체와 유통라인을 구축하고 있는 리스무역(대표 이택선)은 국내 화장품업계에 원료는 물론 관련 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단순히 원료 공급자에서 벗어나 업계와 공존해 발전하려는 의도가 배어 있기 때문이다.



또 다양한 유통라인을 통한 새로운 원료와 뛰어난 제품의 공급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엄격한 기준으로 제품을 선정하고 업계의 제품개발 동향에 발맞춰 영업전략을 탄력적으로 수립해 가고 있다.



스위스 펜타팜의 열히빈은 레그미노색시드에서 특정 성분의 단백질만을 추출한 식물성 원료로서 뛰어난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현재 미국과 유럽에서 특허를 받은 원료로 항염작용의 효능을 공인받아 화장품에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이 원료는 피부 노화방지와 탄력성 유지, 보습 등의 효과가 있어 안티에이징, 보습제품, 에센스, UV제품 등에 주요원료로 응용되고있다.



필덤 비지털 C는 프랑스의 유명원료회사인 가테포제의 식물성 원료로·알려져 있다. 여러 측면에서 동물성 플라센타 추출물과 비교가 되어 각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주요 효능으로는 콜라겐, 엘라스틴이나 케라틴 등의 단백질 합성에 관련하는 필수 아미노산과 보습의 미네랄 솔트, 펩타이드 등이 세포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며 피부에 영양성분을 공급해주고 있다. 화장품에서는 안티에이징, 리바이탈 또는 헤어케어 제품 등에 긴요한 원료로 활용되고있다. 일반AHA제품에서 우려되는 피부부작용을 배제시킨 에스테르 오일 코스맥콜 E-MI는 이탈리아 원료로 다양한 화장품에 쓰이고 있다.특히 AHA 제품이 가지고 있는 우수한 사용감과 효능을 마일드하게 표현해 준다.



피부보습은 물론 노화방지, 각질제거 등 AHA와 유사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이탈리아 한 대학 연구소에서 입증했다. 화장품에서는 거의 모든 스킨케어 제품에 사용되고 있으며 여성용 영양크림, 로션, 남성용 제품, 에센스 등과 색조제품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