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홀 디럭스` 색조제품 라인업
`황홀 디럭스` 색조제품 라인업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3.1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산실업, 메이크업 패턴도 제안






정산실업(대표 김영길)은 「피부의 안전과 건강」을 모토로 순수 섕약성분의 한방화장품 「황홀디럭스」기초제품에 이어 색조제품을 선보이며 현대적 감각과 계절감을 살린 메이크업 패턴을 제안했다.



립스틱, 메이크업 베이스, 파우더 파운데이션 등 색조제품은 고품질의 한방생약성분과 고기능 신소재외 배합으로 피부기능 활성화와 피부보호 효과가 뛰어나다.



또 순수지향의 자근, 베타-카로틴 등 천연색소와 발수처리 파우더의 함유로 색상이 깨끗하고 선명하며 화장지속력이 우수한 제품이다.



정산실업은 황홀디럭스 색조제품 출시에 맞춰 올봄 메이크업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선명하고 깨끗한 색상 핑크와 오렌지를 기본으로 생동감 있고 화사한 아름다움을 느끼게 하는 하니핑크, 로맨티 오렌지를 메인 컬러로 선정했다.



이번 캠페인의 특징은 인간과 자연, 사랑의 조화를 주제로 느낌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을 중점으로 부각시키고 있다. 특히 피부톤에서 입술화장까지 자연스럽고 밝은 느낌의 내추럴을 강조하고 있다.



두가지 컬러를 제시한 립스틱은 생동감이 넘치는 여성미를 느낄 수 있으며 메이크업 베이스는 산뜻하고 부드러운 퍼짐성과 엷은 화장막을 형성해 피부부담이 적으면서 화장의 밀착성·지속성을 높혀준다.



파운데이션과 피니싱 콤팩트의 이중효과로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피부노화와 기미, 주근깨 생성을 억제시키면서 선명한 색상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1호 밝은 베이지색을 비롯해 2호 베이지색, 3호 짙은 베이지색 등 101가지 색상을 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