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케어 제품 차별화
바디케어 제품 차별화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2.2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바스, 보시앙 브랜드에 특수제품 라인업








에바스 화장품(대표이사 김해근)에서 고품질, 고기능성 특수케어 시리즈로 정가 브랜드인 보시앙바디케어를 출시했다.



최근 화장품시장의 제품개발동향은 바디클렌져, 샤워코롱 등의 바디 베이직 케어 뿐 아니라 여성소비자들의 욕구와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퍼밍과 슬리밍등 특수 바디케어 시리즈가 큰 흐름을 형성하고 있다.



액티브 매커니즘 시스템의 「보시앙 셀룰라이트 컨트롤 바디로션」과 「보시앙 인텐시브 바디 퍼밍 컴플렉스는 몸에 쌓이기 쉬운 셀룰라이트 조절 및 바디 쉐이프업 그리고 피부탄력을 유지하고 조직 결합력을 강화시킬 뿐 아니라 피부노화를 방지, 보습 등의 유연성을 강화시켜 주는 기능을 수행한다.



셀룰라이트 컨트롤 바디 로션은 체내 혈관 운동을 촉진하는 세포성장 인자 밀크펩타이드 컴플렉스와 요오드 추출물 이오도트라트 성분이 체내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고 과잉 지방을 분해, 울퉁불퉁해진 지방조직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악건성피부의 여성이나 피부노화등으로 탄력 및 긴장감을 상실한 여성에게 권할 만한 인텐시브 바디퍼밍 컴플렉스는 하이드로코틸, 콘플라워 추출물, 바이오 펩타이드 등의 미용 성분이 결합 섬유인 콜라겐, 엘라스틴의 활성작용을 종가시켜 피부탄력 상실을 예방해 주고,친화력이 우수한 Hyarone U.C.E성분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피부보습과 유연성을 증진시키고, 적당한 긴장감과 볼륨감을 주어 젊고 싱싱한 피부로 유지시킨다.



기존의 로션기능과 함께 우수한 슬리밍, 퍼밍 효과로 균형잡힌 바디라인을 회복시켜주는 보시앙 셀룰라이트 컨트롤 바디로션과 인텐시브 바디 퍼밍 컴플펙스는 사각거리는 독특한 감촉과 빠른 흡수력으로 사용할 때 상쾌한 느낌을 주고 피부에 윤기와 촉촉함을 남겨주며 은은하고 향긋한 플로럴 향취로 전신을 부드럽게 감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