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개발 조명기기 판매
화장품개발 조명기기 판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1.09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우교역, 일본 WACOM 제품 수입








장우교역(대표 장현철)이 색조화장품 개발과 생산에 필요한 인공태양램프 「아이선선」, 자외선 차단효과 화장품의 개발에 필수인 「바이오솔라 시물레이션」등을 일본WACOM사로부터 수입,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태양등 아이선선은 일관된 품질관리와 색상의 천연색을 재현할 수 있어 색조화장품 개발시 선명도를 최대한 유지할 수 있다. 또 새로운 형식의 크세논램프로 고도의 연색성, 저전압에서 손쉽게 작동되어 안전하고 간편하게 책상위에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일본의 시세이도, 가네보 등에서 색조화장품의 개발과 품질검사 작업시 사용되고 있다.



또 크세논 가스를 리플렉터에 봉입해서 점등시 램프안의 기압을1기압으로 낮추어 램프의 파열 위험이 적고 저전압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안전기구를 장착했다.



자외선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직접 평가해 데이터화함으로써 자외선 차단 화장품의 개발에 적합한 바이오 솔라 시뮬레이션은 자연 태양광과 흡사한 것이 장점이며, 한여름의 최고 광도는 물론 3배까지 조사광도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장치는 태양광에 있어 자외부와 가시부의 스펙트럼 분포를 재현하는 동시에 강력한 광을 만들어 조사하는 광원장치다. 특히 자외선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할 수 있기 때문에 각종 피부질환 연구와 퇴색시험, 태양조사가 생물의 생명현상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장우교역은 두 제품 이외에도 직장의 환경개선과 위생관리를 향상시키는 클린 카비넷을 공급하고 있으며, 분야별로 필요한 각종 조명기기를 수입 , 판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