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디칼 아이오페 발매식 가진 태평양
코스메디칼 아이오페 발매식 가진 태평양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10.1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추출물 뛰어난 효과 과학화
(주)태평양(사장 이능희)은 서울 리츠칼튼호텔 볼룸에서 코스메디칼 화장품인 아이오페(IOFE) 브랜드 발매식을 가졌다.



아이오페(IOFE)는 Integrated effect Of Plant Extracts의 이니셜로 식물추출물의 뛰어난 효과를 의미하며 자연과 과학의 효과적인 결합으로 탁월한 효능 효과를 구현한 제품이다.<관련기사 29면 참조>



이 제품은 시판경로에도 내년중에 실시예정인 오픈프라이스 제도를 겨냥한 정가브랜드로 그간 문제로 제기됐던 국산화장품의 가격에 대한 신뢰도를 제고하고 아울러 수입화장품에 대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순식물성 화장품 아이오페는 사과, 로즈마리, 키위, 쌀겨, 완두콩 등이 18.5%까지 고농축 처방된 제품이다. 기존의 자연성 화장품에서는 이처럼 높은 함량의 식물추출물 처방은 고도의 기술과 안정성이 요구되기 때문에 볼 수 없었던 것으로 화장품 과학자와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아이오페 연구진의 오랜 과학적 임상실험과 효능실험이 이룩한 개가다.



아이오페는 어떤 특정 연령층을 겨냥한 브랜드가 아니고 피부타입과 피부고민에 따라 누구든지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베이직 케어(화장수, 영양화장수)가 피부타입별 처방으로, 스페셜케어(에센스, 영양크림)가 피부고민별 처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아이오페는 아주대학 피부과와 강북삼성병원의 피부과 전문의들이 피부안정성 테스트를 실시, 피부반응도가 안전한 것으로 나타나 트러블이 없는 것도 자랑이다.



코스메디칼 지향 브랜드 아이오페는 모두 7종으로 2만2천원부터 3만5천원까지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