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 CF - 코리아나, 메르베 훼이스 파우더편
새로나온 CF - 코리아나, 메르베 훼이스 파우더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10.1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젠 화장도 정도로 하자"

채시라-진재영 더블캐스팅 - 훼이스파우더 중요성 강조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유상옥)은 하반기를 맞아 메르베 훼이스 파우더 TV CF제품 광고 「정도(正道)화장 제1조-메르베 훼이스 파우더, 빼먹지 말자!」 편을 제작, 지난달 20일부터 방영을 시작했다. 니치 마케팅의 개념을 도입, 훼이스 파우더시장을 확대해 가고 있는 코리아나의 이번 광고는 코리아나의 기존 광고들이 일관되게 유지해온 차별화 전략하에 화장품시장에서 훼이스 파우더의 새로운 붐을 조성할 것으로 보인다.



전속 모델 채시라와 최근 방송가에서 주가를 높이고 있는 신세대 모델 진재영이 함께 등장해 메르베 훼이스 파우더를 바르는 것을 보여 주면서 메이크업시 훼이스 파우더를 빼먹지 말고 발라야 얼굴이 화사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본 광고는 경쾌한 리듬의 배경음악과 블랙 모노톤 세트장의 세련된 분위기로 한층 더 신선한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한편 코리아나의 메르베 훼이스 파우더는 사용시 보송보송한 느낌과 함께 뛰어난 피부 밀착력으로 땀과 피지, 물에도 잘 얼룩지지 않아 깨끗하고 산뜻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며, 특히 파우더가 주는 포토 소프트 효과로 뛰어난 자외선 차단 능력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보조용기가 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리필제품도 함께 생산된다.



보다 얇고 자연스러운 화장을 선호하는 화장방법의 복고 경향과 함께 훼이스 파우더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확대되고 있는 현재의 시장상황을 미루어 볼때, 코리아나의 연중 주력 제품 메르베 훼이스 파우더의 제품 광고는 정확한 시장분석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새로운 코리아나의 새로운 이미지로 부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