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스 멀티 퍼밍 바디에센스
에바스 멀티 퍼밍 바디에센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10.0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탄력 - 슬리밍 효과, "동시만족"


「몸매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싶다. 다이어트를 해도 군살이 남아있는 전신피부에 탄력과 부드러움을 함께 주고 싶다」



여성이라면 이렇게 피부의 아름다움 뿐 아니라 몸의 실루엣을 지키고 싶은 욕구가 있다. 에바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로즈마인 멀티 퍼밍 바디에센스」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서서히 나타나는 전신 피부의 노화와 운동부족, 무리한 다이어트등에 의해 느슨해지고 처진 피부를 균형잡힌 바디 실루엣으로 가꾸기 위한 바디전문 에센스다.



본격 퍼밍, 슬리밍 개념의 저자극성 전신용 에센스인 블루로즈마인 멀티퍼밍 바디에센스는 흔히 군살이라고 불리우는 울퉁불퉁한 살집인 셀룰라이트가 생기기 쉬운 아랫배, 엉덩이, 팔안쪽, 허벅지, 종아리등의 부위를 Lodine 유도체와 A.H.A 성분이 매끄럽게 정돈해주어 균형잡힌 바디라인을 회복해준다.



또한 캡슐이 터지면서 시원하고 실키한 감촉으로 빠르게 흡수되어 흰색, 녹색 캡슐속의 비타민A, 비타민E 유도체와 알로에 추출물이 피부의 늘어짐, 처짐을 효과적으로 완화시켜준다.



샤워 후 몸을 깨끗이 닦고 적당량을 탄력을 잃기 쉬운 부위나 균형잡힌 실루엣을 원하는 신체 부위에 손바닥 전체를 사용해 위로 끌어올려주듯이 골고루 펴발라 주면서 전신피부에 탄력과 몸매의 선을 살려주는 이 제품은 은은한 로즈부케향으로 산뜻한 사용감까지 뛰어나다.



아름다운 몸매를 위한 소비자들의 욕구에 부응하는 제품으로 국내 바디케어 시장에 신개념 바디제품으로서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220ml에 3만2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